본문 바로가기

하면되는 것들

세면기 아래 부러짐

반응형

세면기 바닥에서 갑자기 물이 쏟아지기 시작했습니다.
자세히 보니 무엇인가 부러져서 튀어나왔네요.

오링폽업 파손

오링폽업


오링폽업이라고 적혀 있었습니다.
완전 부러졌네요.
아파트에서 오랫동안 살아봤지만 실제 부러진게 처음입니다.
아니면 부러지기전에 이사를 잘 갔었나보네요.

길이를 재어봅니다.
좀 더 가까이서 오링폽업

길이는 대략 25센치 정도 됩니다.
구의 폭은 3센치

철물점에 방문했더니 판매하네요



요즘 기초 자재비용이 많이 올라서 가격이 올랐다고 하시네요

저도 인터넷에서 4천원인걸 보고
티몬에서 6천원 정도인걸 보았는데
8천원 달라고 하셔서….

8천원 드리고 가져와서 설치했습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