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하면되는 것들

휘발유 전국 최저가 경유 최저가에 넣는 방법

반응형

어제 1497원 주유소에서 1273원에 넣은 것과 마찬가지 효과를 낸 사례입니다.

실례로 주유 비용을 절감하는 몇 가지 방법이 있습니다. 다음은 그 중 일부입니다.

1. 적절한 시기에 주유하기
주유소는 대개 일주일 중 몇몇 요일에 가격을 인하하거나 인상합니다. 가격이 낮은 시기에 주유하면 비용을 절감할 수 있습니다. 대개 주말이나 공휴일 전에 주유하면 가격이 올라갈 가능성이 높으니, 그 전에 주유하도록 합니다.
2. 할인 쿠폰 활용하기
주유소나 카드사에서 발행하는 할인 쿠폰을 활용해 보세요. 이를 통해 일정 금액 이상 주유 시 할인을 받을 수 있습니다.
3. 카드 할인 혜택 이용하기
카드사에서 발행하는 주유 할인 혜택을 이용해 보세요. 일부 카드는 주유소에서 결제 시 일정한 할인을 제공합니다.
4. 경제주행 실천하기
경제주행을 실천하면 주유 비용을 줄일 수 있습니다. 안전한 범위 내에서 가속, 감속을 줄이고 브레이크와 악셀을 연속적으로 밟지 않도록 합니다.
5. 타이어 공기압 유지하기
타이어 공기압이 적정 수준을 유지하면 주행 효율성이 좋아지기 때문에 주유 비용을 절감할 수 있습니다.
6. 여러 주유소 비교하기
여러 주유소의 가격을 비교해 보세요. 가격이 저렴한 주유소를 찾아서 주유하는 것이 경제적입니다.
7. 대중교통 이용하기
대중교통을 이용하는 것이 주유비용을 아예 절약할 수 있는 방법입니다. 일부 지역에서는 대중교통을 이용할 경우 주유비용 일부를 할인해주는 제도도 있으니, 이를 확인해 보세요.

7번은 평소 출퇴근에서 주로 사용하는 방법입니다.
4~6번은 보통 많이 이용하는 방법이죠?

저는 2~3번 효과를 극대화할 경우, 주유 효과가 좋다고 생각합니다. 그 중에

이 에너지 플러스 어플을 소개하려합니다.


energy plus 친구를 넣고 가입하시면, 쿠폰을 주는데요.

할인, 결제, 적립을 한 번에 쉽고 편하게 '바로주유'하는 에너지플러스!

초대코드 '1E7C5' 입력하고 '바로주유' 쿠폰과 함께 편리한 주유 생활 하세요!

https://app.gsenergyplus.com/event/invite2/link?code=1E7C5&evntCd=2380000001

1E7C5

굉장히 편합니다.
보통 적립은 잘 안하시는 편인데요.
자동으로 되니 편리하네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