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 떠난다는 것

오랜만에 찾은 소리소

반응형

소리소에 갔습니다
오랜만이네요 시골밥상

Apple Maps

Jingeonuhoe-ro

maps.apple.com


오랜만에 시간이 나서
어디 다녀오자고 했더니만
드라이브나 하자고 하네요

어린이대공원 이냐
롯데월드 냐
아이들과 이야기하고 있었는데요

남양주 정도 좋다고 해서
오랜만에
모란미술관을 갈까하다
마석전통시장 5일장이 언제 열리나
다시 찾아보니
3일 8일 기준으로 내일이네요
내일 시간되면 오일장이나 나가볼까하네요

어쨋건 오늘은
소리소에 왔습니다

음식은 역시나 좋습니다


가격은 예전보다 올랐네요
그래도 6인가족 이정도면 외식으로 괜찮죠


맛있게 먹고 아이들 신나게 놀아라 시간을 주었는데
굉장히 드럽네요 ㅎㅎㅎㅎ
그래도 아이들은 재미있었다네요


엉덩이 의자

오늘 아침부터 둘째아이가 첫째아이에게 바지를 내리고 방구를 뀌어서 혼났는데
마침 엉덩이 의자네요 ㅋㅋ

소리소 하트

하트에 사진한번 찍고
한바퀴 돌고

스타벅스가서 커피한잔 하려고 했다가


리버사이드팔당점으로 가는 차량이 34대네요 ㄷㄷ
경치가 좋아 가볼까했는데

결국 이마트에 있는 병원에 들러
네아이 중 세아이의 약을 지어
집으로 왔습니다

소리소는 정말 오랜만이네요
세월이 변해도 공간은 크게 변하진 않았네요

728x90
반응형

'(국내) 떠난다는 것' 카테고리의 다른 글

제주도 여행일정  (0) 2017.11.16
웰리힐리파크 2탄  (0) 2017.11.12
웰리힐리파크 방문기...  (0) 2017.11.11
강원 횡성 웰리힐리파그 예약  (0) 2017.11.09